윤리경영 온라인 상담/제보

서비스에이스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 부당한 요구, 성희롱,
금품 향응의 제공 / 수수 및 부정 / 비리행위 등에 대한 상담 및 제보를 접수 받습니다.

서비스에이스는 SKMS(SK Management System)를 기업경영의 근간으로 삼아 고객, 구성원, 주주, Business Partner, 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는 기업경영을 실천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윤리규범을 제정하여 경영활동에서 의사결정과 행동의 판단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서비스에이스의 ‘윤리경영’이란?

서비스에이스는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경제적/법률적 책임을 준수하는 것과 더불어 사회적으로 요구되는 기업윤리를 경영활동과 의사결정에 최우선으로 반영함으로써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를 얻고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자세

회사는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궁극적으로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며,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구성원에 대한 책임

회사는 구성원이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구성원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주주에 대한 책임

회사는 주주의 가치가 창출될 수 있도록 가업의 가치를 높이고, 이를 위해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효율적인 경영을 한다.

Business Partner와의 관계

회사는 Business Partner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며,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동반 성장을 추구한다.

사회에 대한 역할

회사는 경제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고, 사회규범에 맞는 경영을 하도록 최선을 다한다.

기업윤리와 구성원 윤리

기업윤리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올바른 관계정립 및 지속적 유지를 위한
기업의 의사결정 기준

구성원 윤리

  • 기업의 규정, 사규, 업무기준, 정책 등의 준수의무
  • 정보보안, 윤리규정 준수 및 성희롱 금지

윤리경영 실행요소

상담 및 제보 시스템

상담은 익명 또는 실명으로 접수 가능하며, 제보하신 분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고 안심하고 제보 할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 1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인하여 신분 상의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
  • 2 제보로 인하여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에는 그 시정과 보호를 윤리경영담당부서에 요청할 수 있으며, 윤리 경영담당부서는 불이익이 최소화되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 3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이 유지됩니다.
  • 4 제보에 대한 사실 확인과정에서 진술,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하신 분에 대해서도 동등하게 보호 합니다.
  • 5 비윤리 또는 위법행위에 가담하였으나, 본인이 이에 대한 사실을 자진 신고한 경우에는 그 행위에 대한 제제를 감면할 수 있습니다.

윤리경영 상담/제보하기